Deadwater 리뷰, 새로 나온 브로드밴드

Deadwater Trailer

데이비드 테넌트는 경찰이라기보다는 의사이고, 범죄의 중심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주근깨가 드러나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브로드 헤드의 배경으로 바꾸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2020년에는 명백한 주님이 없는 이 암울하고 밤이 된 해 모든 것들 중에서 혼자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을 계속해서 배달해 주는 것을 기뻐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저는 좀 더 창의적인 도전의 방식으로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을 전달하기 위해 그의 연극 경력에 지속적으로 자금을 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요즘 황량한 풍경 속에서 굶주린 돼지가 트뤼플을 찾는 미친 필사적인 심정으로 상생의 상황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그가 의사가 아닌 다른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세명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살고 있는 커크다로흐의 작은 마을의 목가적인 표면 아래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우고 있고, 이웃의 가장 친한 친구 스티브(매튜 맥널티), 경찰관, 그리고 그의 여자 친구 제스(쿠시 점보)가 케이트와 같은 초등 학교 교사입니다. 케이트와 세명의 아이들이 죽은 끔찍한 집 화재 이후에야 우리가 깨닫기 시작한 것은 바로 얼마나 어두운가인데요. 톰은 안전한 곳으로 끌려 가서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에서 병원으로 이송됩니다.

단편적으로, 혼동하거나 자극하기보다는 강제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주의 깊게 행해진 회상을 통해, 더 잘 알게 됩니다. 케이트는 그녀의 마지막 아이가 태어난 이후로 항우울제를 복용해 왔는데요. 비록 그녀가 죽었을 때는 우울증에서 벗어나려고 했지만 말입니다. 이중 가족 소풍은 켄드릭스 사이의 긴장감으로 엉망이 되고, 제스가 조수석에 앉아 있는 동안 그녀가 화가 난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다 주면서 오프닝 카를 가진 사람은 케이트입니다.

Deadwater 영화

Deadwater 영화
Deadwater 영화

경찰은 화재가 발생하기 전에 그 가족이 약에 취해 있었다는 증거를 찾았고, 의심의 구름이 마을 위에 깔려 있습니다.요약하자면, 거품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무자비할 정도로 민감하지 않고 때로는 깊은 감동을 주는 영화인것 같습니다. 친구의 책상을 정리하면서 발견되는 작은 발각물들은 더 많은 것들을 폭로하는데요. 케이트가 아이들의 침실 문에 사용된 자물쇠를 사는 CCTV영상;운명적인 밤에 경보가 울리기 15분 전 케이트가 싫어하는 시어머니에게 보낸 식별할 수 없는 전화. 이 모든 것은 우리에게 세시간을 더 약속해 주고 톰에게 오는 힘든 시간을 의미합니다.

그 학교의 교장은 아직 명확하지 않은 이유로 그들에게 해를 끼치기를 바라는 낯선 사람에 대한 마을의 두려움을 거부합니다. “톰이야.”라고 그는 저녁 파티에서 술에 취한 듯 화를 냅니다. “톰이에요.” 케이트일까요? 아니면 톰에 대한 그녀의 은밀한 욕망에 사로잡혀 케이트와 그녀의 풍부한 생식력을 질투한 것일까요? 차 사고 후에 신체적으로나 가족의 역학 관계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스티브의 전 부인은 그들의 아이들과 계속 같이 있는데, 그녀는 아직 뭔가를 밝혀 내지 못하고 있는 게 분명합니다. 스티브는 어때요? 아니면, 물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데드 워터 폴스라는 캐릭터는 너무도 훌륭하고 정직하게 만들어졌기 때문에, 저는 마지막까지 그 캐릭터에 대해 믿을 수 있었습니다 .

그것이 브래드처치가 그랬던 것처럼 대중의 상상력을 사로잡을 것인지는 아무도 추측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견고하게 설계된 느낌을 주며, 끔찍한 사건에 의해 갑자기 산산이 부서진 작은 공동체의 초상화를 설득하는 것처럼 쉽게 느껴지고, 그것은 처음부터 더 많은 감정적인 투자를 이끌어 내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것이 거부할 수 없는 기쁨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본질적으로 화학적이고 예측할 수 없게됬습니다.. 들어오세요.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