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쉘(Bombshell) 영화,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트로비의 폭발적인 캐스팅 효과

메투 후기 영화의 첫 물결은 꽤 성공적이었고, 그들의 입은 상처는 여전히 너무 생동감 있고 교훈은 여전히 여운이 남습니다. 이 영화는 2년 전만 해도 그린라이트 받기가 힘들었지만, 이 영화가 우승한 여성들처럼, 이 영화는 비슷한 이야기를 업계에서 접수한 것에 고무되어 개봉되었습니다. 더 와이프, 애플의 스트리밍 시리즈인 더 모닝 쇼, 그리고 같은 사건을 극화하는 쇼인 더 러드스트 보이스와 같은 영화의 성공에 자극받은 밤쉘은 진정 힘을 실어주는 복원력과 보복의 이야기입니다.

밤쉘(Bombshell) 영화

“The Loudest Voice”와 달리, 봄벨은 사실 기자로서의 로저 아일즈 전 폭스 뉴스 책임자의 능력을 해부하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그에게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충격적일 정도로 절제된 힘의 장면을 통해, 인간으로서의 그의 실패를 강조합니다. Jay Roach 감독이 그 영화의 많은 톤들을 얼마나 잘 다루었는지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영화는 동시에 <빅 쇼트>의 동반작품인데요. 두 영화 모두 찰스 랜돌프가 썼고, 두 영화 모두 가끔 장난기가 넘치고, 감정적으로 흥분되기도 합니다. 

랜돌프는 감독 겸 공동작가인 아담 맥케이와 함께 <빅 쇼트>에서 실험했던 것과 비슷한 수법을 사용합니다. 시청자가 가질 수 있는 특정 간격(기억 또는 이해력)을 채우기 위해 랜돌프의 시나리오에는 등장인물이 카메라를 직접 들여다보고 중요한 컨텍스트를 제공하며, 이런 일은 폭스뉴스 앵커 그레첸 칼슨 역을 맡은 니콜 키드먼이 아일스를 끌어내리기 위해 변호사들과 전략을 짜는 1막에서 꽤 자주 일어납니다.

<미트 더 포커스>나 <오스틴 파워스> 같은 광범한 코미디 영화의 감독에서 그의 3부작인 <리카운트>, <게임 변화>, <올 어웨이>와 같은 노골적인 정치 운임으로 놀랄 만큼 성공적인 전환을 이룬 로치는 맥케이의 미학을 <빅 쇼트>로부터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것으로부터 흉내내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뼈저리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평소 영화감독이었던 짐 데노트를 교체하고, 핸드헬드 카메라를 장착한 위대한 배리 애크로이드를 고용했습니다. 애크로이드의 독특한 동작은 긴 렌즈를 끼고 멀리서 촬영하는 것으로, 배우들은 얼굴에서 몇 인치만 떨어져도 산만한 카메라 없이도 공연을 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밤쉘(Bombshell) 영화

밤쉘처럼 공연에 크게 의존하는 영화로서는, 이것은 현명한 조치였다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대화는, 이해할 수 있는 일이지만, 영화를 몰고 다니는 중심 스타들의 3인방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걸 보면.. 존 리트고가 비열한 로저 아일즈로서 해낸 훌륭한 작품들을 다시 감상해 보도록. 

특히 한 장면이 특히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예상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에게 뜻하지도 않게 몰래 다가오는것에 대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마고 로비가 연기한 카일라라는 젊은 프로듀서가 뉴욕 폭스 빌딩 2층에 있는 아일스의 사무실로 소환되었는데요. 그녀는 열정적인 젊은 여성으로, 진정으로 저널리즘 폭스라는 브랜드에 감탄하며, 언젠가 방송사 쇼에 출연하는 것을 꿈꾸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우리는 이미 아일즈가 여성에 대한 부적절한 행동으로 유명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의 괴롭힘에 대한 이야기는 몇 년 동안 뉴스룸에서 속삭였는데요. 그래서 카일라가 그의 방문을 두드리고, 얼굴에 생동감 넘치는 미소를 짓고, 짧은 음이 이미 준비되어 있을 때, 우리는 최악의 상황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 장면이 잘 작동하는 이유는 어느 정도, 우리는 앞으로 일어날 일을 두려워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럴 때, 아일즈는 카일라에게 그를 위해 그녀의 드레스를 들어 올리라고 명령합니다.

그녀는 이 영화에서 가장 훌륭하고 가장 변형된 연기를 하는 그레첸 칼슨과 메긴 켈리와는 달리 복합적인 인물입니다. 카일라는 아일스가 희생했을 가능성이 높은 여성들의 점수를 대변하기 위한 것이지만, 오늘날까지도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있네요.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